매킨토시의 다운 현상은 크게 기기적인 면(메인보드, CPU, 메모리 등)과 소프트웨어적인 면(맥 OS의 손상, 바이러스 감염, 서체나 확장 파일간의 충돌 등)으로 나누어 생각을 하여야 하며, 보다 정확한 원인은 여러 단계에 걸쳐 점검을 해보아야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A/S를 불러도 안된다는 것이 조금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정상적인 업체라면 에러의 원인에 대하여 무언가 명확한 언급이 있어야 할 것 같은데 말이죠.
도저히 해결 방안이 없으시다면, 제가 애플대리점에서 근무를 하고 있으니 A/S를 의뢰하시어 주시면 원인 규명을 해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럼, 검토 후에 A/S를 의뢰하시기로 결정을 하게 되시면 연락(전화:02-2277-7237)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제가 제 입으로 연락을 부탁드리는 글을 올리려니 조금 쑥스럽네요.
매킨토시의 다운 현상은 크게 기기적인 면(메인보드, CPU, 메모리 등)과 소프트웨어적인 면(맥 OS의 손상, 바이러스 감염, 서체나 확장 파일간의 충돌 등)으로 나누어 생각을 하여야 하며, 보다 정확한 원인은 여러 단계에 걸쳐 점검을 해보아야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A/S를 불러도 안된다는 것이 조금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정상적인 업체라면 에러의 원인에 대하여 무언가 명확한 언급이 있어야 할 것 같은데 말이죠.
도저히 해결 방안이 없으시다면, 제가 애플대리점에서 근무를 하고 있으니 A/S를 의뢰하시어 주시면 원인 규명을 해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럼, 검토 후에 A/S를 의뢰하시기로 결정을 하게 되시면 연락(전화:02-2277-7237)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제가 제 입으로 연락을 부탁드리는 글을 올리려니 조금 쑥스럽네요.
감사합니다.